홍콩여행기 정리하다가 급 올리고싶어서

짤막하게 올리는 운동화지름보고서 'ㅅ'/

왜 운동화만 지르냐고 물어본다면... 암..음..엄... ^^*

 

홍콩 갔을 때 운동화가 저렴하다는 곳은 다 돌아다니다가

마음에 드는 디자인은 결국 못찾고 (ㅠ_ㅠ)

침사추이 아이스퀘어 4/F 뉴발란스 매장에서 구매한 빨강운동화

993키즈 이후로 두번째 뉴발 운동화, 모델명은 MS574RD

 

요로코롬 생겼음, 전체적으로 빨강+주황 조합

(어느 홈페이지에서는 다크오렌지라고 하더라

뭐 부르기 나름이지 않을까? ㅋㅋ)

 

574 듣던 대로 잘 빠졌구마잉

 

끈도 빨강색이 기본으로 있고

 

여분의 끈은 흰색으로 *.*

뒷태도 잘 빠졌다잉!

 

N 인ㅋ증ㅋ

 

흐릿하지만 NEW BALANCE Sonic 574 라고 적혀있음

(착한사람에게만 보이나? ㅋㅋ)

 

993키즈도 250mm, 574도 250mm

살이 빠져도 발사이즈는 그대로인가봐 orz

정사이즈가 잘 맞았음 ㅇㅇ

 

남들 다 찍어보길래 ^^*

 

사실 원래 사려던 색이 사이즈가 없어서 차선책으로 선택한거라 

처음엔 색깔이 너무 튀는거 같아 엄청 고민했는데

한국와서 신어보니까 발도 편하고 적당히 포인트도 되고

흔한 컬러가 아니라 약간의 희소성? 도 있는 것 같고 ㅋㅋㅋㅋㅋ

여러모로 사오길 잘했다 생각하고 있음 :)

 

 

 

제대로 된 착샷이 없어서 급조했음 ㅋㅋㅋㅋㅋ

그냥 요정도 느낌이다라고 감만 잡아주시길 :)

 

+

http://www.nbkorea.com/products/prdDetail.aspx?StyleCode=NBPD2F825R&ColCode=D0#/highlights-and-features

공홈에도 정보가 올라와있길래 ^^*

공홈 사진은 실제보단 좀 어두침침한듯 ㅇㅇ

 

 

 

+ Recent posts